News & Notice
News & Notice
왕십리 H스퀘어 웨딩홀, 웨딩트렌드 나이트웨딩 이벤트와 윤달이벤트 선보여
2019-12-20 16:50:00
작성자 : HSQUARE 조회수: 1192
결혼식은 주말 점심에 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사라지고 있다. 조금 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주중 혹은 주말 저녁에 진행하는 나이트웨딩이 웨딩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왕십리웨딩홀 H스퀘어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현재 2020년 나이트웨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이트웨딩 이벤트 예약은 2020년 3,4월 오후 5시, 6시30분에 한해 가능하며 이를 통해 홀 대관료 파격할인, 피로연 한정식 할인가가 적용된다. 허니문 패키지 서비스, 핑거푸드 혜택 등이 동시에 적용되어 보다 합리적으로 웨딩을 치를 수 있다.
윤달이벤트는 2020년 윤달인 5월23일~6월20일에 예식을 진행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홀 대관료 파격할인, 플라워 데코레이션 파격 혜택, 피로연 한정식 최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으로 품격 있는 웨딩을 준비해볼 수 있다.
한양대학교 동문회관에 위치한 H스퀘어는 성동구 외에 성북구, 중랑구 등의 지역에서 대표적인 한정식웨딩홀로 손꼽히는 곳이다. H스퀘어의 단독홀인 헤리티지홀은 성스럽고 경건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높은 천고와 긴 버진로드를 갖추고 있으며 중세시대의 앤틱한 인테리어로 채플웨딩 특유의 클래식함과 화려함을 담아 연출하였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구성하는 생화 장식과 천고의 샹들리에 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냈다.
H 스퀘어 관계자는 “무엇보다 H스퀘어는 한정식 피로연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유명호텔과 레스토랑의 셰프가 직접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여 메뉴가 조리된다. 메뉴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좋아하는 갈비탕을 메인으로 활어회, 육회, 팔보채 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한식 메뉴로 제공되고 있다” 고 밝혔다.
이에 덧붙여 “나이트웨딩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H스퀘어 이벤트를 통해 럭셔리 나이트웨딩을 합리적으로 즐겨보길 바란다”며 “무엇보다도 호텔식 예식을 단독홀에서 진행할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울 것이다”라고 전했다.
H스퀘어 나이트웨딩 및 윤달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에 대한 의견